공지사항

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 

동구 정다운어르신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.

 

1. 납품관련 사항

. 납품품목 : 식자재 전품목(농산물 및 공산품, 수산물, 육류, 배추김치)

. 계약기간 : 2020.08.03.() ~ 2020.12.31.()

. 예정가격 : 48,300,000(금사천팔백삼십만원)

식단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

. 공고방법 : 복지관 홈페이지(http://www.beautysilver.or.kr)

. 접수기간 : 2020.07.21.(/09:00) ~ 2020.07.28.(/18:00)

. 접수방법 : 복지관 방문접수

 

2. 자격기준 및 준수사항

. 대전에 주소를 소재하고 사업자등록증 외 구비조건을 갖춘 위생적이고 안전한 업체

. 납품요구 일시 및 장소에 납품하며 카드결제를 할 수 있는 업체

.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

.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

-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
-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-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
 

3. 선정기준 및 방법
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납품업체 서류 접수 서면심사 및 업체심의 계약체결

단수입찰일 경우 해당업체와 협의를 통해 수의계약.

 

4 제출서류

.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신청서 및 납품거래실적서.

. 견적서.

. 사업자등록증 사본.

.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 사본.

. 냉장냉동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, 종합보험 등록증 사본.

.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 등) 사본.

. 배송담당 건강진단 결과서.

. 납세완납증명서

. HACCP 인증업체 관련 서류(해당업체에 한함)

 

5. 기타사항

.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.

. 업체선정 후라도 제출한 서류 중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이 취소됨.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(042-626-2736~7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2020. 07. 21.

 

 

    동구 정다운어르신복지관장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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